티스토리 뷰

제가 가져온 곡은 샤이니의 '재연 (An Encore)' 입니다. 오늘 이태원에서 '이태원 지구촌 축제'가 있었는데, 이 행사에 군악대도 참여를 했고, 군악대로 복무중인 KEY도 참석하였습니다. 그리고 KEY 포함, 군악대 4중창단이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자 하는 샤이니의 재연 (An Encore) 을 불렀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서 듣게 되는



노래들 이야기도 더 하고 싶은데 오늘은 자꾸 눈물이 나서 더는 못 하겠네요- [@@youtub_tag-0@@] (음원버전) [@@youtub_tag-1@@] (150528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종현이 포커스) [@@youtub_tag-2@@] (150920 드림콘서트 종현이 포커스) ------------------------------------------- 종현아 오늘은 KEY가 동기들이랑 '재연' 불렀어 어떻게 들었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동생들도 다들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잘 하고 있으니까 걱정마 ------------------------------------------- -------------------------------------------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종현이와 샤이니의 재연..... 낯설지만 고맙기도 했고, 종현이가 부르던 재연을 들으면서 저는 또 괜히 센치해지고 눈물나고 그런 밤을 보내고 있네요 ㅎㅎ; 어쨌거나 샤이니표 발라드 중에서 최고의 곡 중 하나로 꼽히는 이 곡은 View로 유명한 정규 4집의 맨 마지막 11번째 수록곡입니다. 멜로디와 가사가 모두 매우 좋은 노래니만큼 분명 여러분들께서도 좋아하실겁니다. 더 많은 이야기들도 쓰고





9년 전으로 만약에 돌아간다면 샤이니를 다시 할거에요? [종현] 저는 이 멤버면 할거예요. 2016년 10월 13일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중에서 ------------------------------------------- 종현이 말고 다른 좋아하는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 ------------------------------------------- 노래 들어 주시는 분 내용 읽어 주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 191013 이태원 지구촌축제 기범이 재연 직캠 재연 (An Encore) - 샤이니 (종현 종현 종현 종현 종현) - 191013 이태원 지구촌축제 기범이 재연 직캠 [@@youtub_tag-0@@] 엄청난 인파와 먹거리에 놀랐습니다. 딱 이틀만 하는 것이 아쉬울 정도네요. 안녕하세요, 주중에도 주말에도 어김없이 종현이와 샤이니의 시간을 되돌려 추억하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오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