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전했던 2014년에 이어 올해 한국시리즈에서도 유격수쪽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히어로즈는 2014년 한국시리즈에서 2승4패로 삼성에 우승을 내줬다. 팽팽하게 이어진 승부에서 유격수의 수비 실수로 인해 승리를 놓친게 결국 우승에 이르지 못했다. 지난 2014년 히어로즈는 2위로 플레이오프에 직행해 4위 LG 트윈스를 3승1패로 누르고 한국시리즈에 올라 삼성 라이온즈와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나는 시원한 게 더 큰 것 같다”고 웃으면서 “아쉽지 않은 선수는 아무도 없을 것이다. 나도 마찬가지다.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선수를 그만한다는 아쉬움보다 선수 생활을 어떻게 했느냐는 아쉬움이 조금 더 남는 것 같다. 누구나 마찬가지 아니겠는가”고 했다. 팬들에게는 재차 고개를 숙였다. "무쇠로 만든 박정권"이라는 히트 응원가를 배출했고, ‘정권이 내’라는 신조어를 만드는 등 팬들의 컬처





한낙규 - 북한 김일성대 교수 (일제하 검찰총장) 정준택 - 북한 행정10국 산업국장 (일제하 광산지배인 출신, 일본군 복무) 한희진 - 북한 임시인민위원회 교통국장 (일제 함흥철도 국장) 생각이 건강한 우파는 밝습니다 삼성에서는 양준혁 은퇴시키고 이승엽 돌아와도 자리없다 드립치고 기아로 돌아가서는 이종범을 은퇴시킴 머단하다는 말 밖에는 안나옴ㅋㅋㅋㅋㅋ 저런 수비는 프로레벨에서도 호수비도 인정받음





근데 좌완이야ㅠㅠㅠㅠㅠ 컴투스프로야구2019에서 제일 처음에 지급해주는 카드 중에 이정후가 있는데, 애정을 갖고 있는 놈이라 10강이나 해주고 가끔 써먹는 선수입니다. 그냥 실제로 팬이라서 갖고 있습니다만... 저거 강화하는데 얼마나 많이 미끌어졌는데 ㅠㅠ 여하튼... 이번에 보도 기사 보니까 국가대표 욕심을 내고 있다고 하더군요. 이제 막



민희식(閔熙植) -교통전문가 체신장관 윤석구(尹錫龜) -교육 사회운동가 무임소 장관 이청천(李靑天) -광복군 총사령관 무임소장관 이윤영(李允榮)- 북한에서 항일 기독교 목사로 일했고 조만식 선생의 제자 국회부의장 김동원(金東元) -수양동우회 사건으로 투옥되었던 독립운동가 국회부의장 김약수(金若水)- 독립운동가 등등 좌빨선생들이 지금도 학교에서 백지상태의 어린학생들에 친일파 청산했다는 북괴개일성 초기 내각입니다 친일파 청산이 아니라 악질 친일파들로 ㅎㅎ





학교에서 백지상태의 어린학생들에 북한은 초기 친일파 청산했다며 개구라 치고 있습니다 친일파 청산이 아니라 악질 친일파들로ㅎㅎ 내각을 꾸렸습니다 저번 좌파티비에서 학자간 논쟁이 벌어졌는데 진보계열 학자 개망신 당했습니다 이렇듯 좌빨들은 늘 엉성한 논리와 자료들로 선동하고 있죠 11번이나 사과하고 2번에걸쳐 금전적으로 보상한 고마운 일본에게는 사과는 없었다며 연로한 위안부할머니들 지들 정치밥상에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 태평양 - 현대 - 1회(박경완) SK - 1회(김광현) NC - 1회(테임즈) MBC - LG - X KT- X 좌빨선생들이 지금도 학교에서 백지상태의 어린학생들에 친일파 청산했다는 북괴개일성 초기 내각입니다 친일파 청산이 아니라 악질 친일파들로 ㅎㅎ 내각을 꾸렸습니다 저번 뭐 좌파티비에서



청산한 북한 와 북한 친일파 청산했네요 오오미 ㅋㅋㅋㅋ이승엽 나옴ㅋㅋㅋㅋㅋㅋ 우파와 좌빨의 차이 [단독] ‘가을사나이’ 박정권, 16년 현역 접는다… 지도자로 새 출발 한국야구 침체 이유 절친 권오준의 묵직한 한 방, “은퇴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야” 이승만대통령님 반일 반공의 화신맞습니다 야구선수들 중에 이승엽 스타성 미쳤다고 봄 은퇴식에서 연타석 홈런 이승만대통령님이 진정한 민족주의자 이승엽이 해설함? 좌빨의 프로파간다 사례1 북한친일파 이승엽ㅡ큠졍 야구





북한 인민군 9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강치우 - 북한 인민군 기술 부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최승희 - (일제하 친일단체 예술인 총연맹 회원) 김달삼 - 조선로동당 4.3사건 주동자 (일제 소위) 박팔양 - 북한 노동신문 창간발기인, 노동신문 편집부장 (친일기관지 만선일보 편집부장, 문화부장) 한낙규 - 북한 김일성대 교수 (일제하 검찰총장) 정준택 - 북한 행정10국



10위 (일제 중추원 참의) 강양욱 - 북한 인민위원회 상임위원장, 당시 서열 11위 (일제하 도의원) 이승엽 - 남조선 로동당 서열 2위 (친일단체 "대화숙" 가입, 일제 식량수탈기관인 "식량영단" 이사) 정국은 - 북한 문화선전성 부부상 (아사히 서울지국 기자, 친일밀정, 즉 일본간첩출신) 김정제 - 북한 보위성 부상 (일제하 양주군수) 조일명 - 북한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