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회 입니다!!! 목적지가 서초동인 버스와 구분하세요!! 서초동집회는 개국본에서 주최하는게 아닙니다!!! 경기도- 강원도- 원주, 강릉, 춘천 충청도- 세종, 대전&세종&청주&천안아산 경상도-안동&영주, 포항, 창원&마산, 거제, 구미 전라도-여수&순천&광양,전주, 군산 광역시-부산, 울산, 광주, 대구 *원주* 출발시간: 오후 1시 출발장소: 원주시청 참가비: 성인2만원, 초등1만원(김밥1줄, 생수1병 간식포함) * 18일 오후1시이후 환불 불가. 연락처: 010-



어휴 오늘도 많네요~~ 겨울 패딩을 입고왔더니 땀이 줄줄~~~ 정의로운 국민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GIF ㅋㅋㅋㅋㅋ 승질나셨네요 가자~ 검찰개혁!! 가자~ 패스트트랙!! 여의도촛불집회 근데 늙은노친내들도 지들 자식들한테 창피한건 아는지 전부 스카프하고 검정선글라스 다쳐끼고 있데.. ㅋㅋ 인원도 50명밖에 안되는 노인네들이 스피커만 크게틀고 욕질만하는 창피한줄은 아나봐 ㅋ 참고로 50명중에 가족단위는 하나도없음 반명 촛불집회족은 가족단위가 많고 선글라스 스카프



작은 아들인 장제원 의원 역시 이 학교의 이사 또는 부총장 출신이다. 그런데, 우습게도 장 의원의 아버지가 사학비리, 구체적으로 수십억 횡령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어 징역형의 유죄 선고를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동서대 장성만 전총장 항소심서도 유죄선고 ( ) ▲ 자유한국당 장제원





제도가 불법인지 밝히면 된다. 그의 봉사활동이니 수상기록이니 하는 것들이 그 당시 기준으로 불법이었는지 합법이었는지 밝히면 된다. 그가 외국어고를 다니면서 자연계열 대학에 간 것이 정말로 불가능한 것인지 밝히면 된다. 그가 정말로 조국이라는 사람의 딸이기 때문에 특혜를 받은 것인지 공식적으로 확인해 줄 수 있는 곳은 한영외고밖에 없다. 왜 한영외고는 침묵하는가? 졸업한 조국 장관의



참가비: 성인2만원, 초등1만원 연락처: 010- 7535-7329 010-7519-4785 *춘천* 출발시간: 오후 1시 출발장소: 춘천 KBS 참가비: 2만원 연락처: 010-4359-7747 *강릉* 출발시간: 오전10시 출발장소: 강릉의료원 참가비: 3만원 연락처: 010-3737-9171 *세종* 출발시간: 오전 10시 30분 출발장소: 세종시청 공공주차장 참가비:





재치 넘치시네요 ㅋㅋ put up hands 김대중 전대통령 성대묘사 ㅋㅋㅋ 내용무 이 전화번호 붙은 크레인을 블랙리스트로 걸어버린다던가는 못할까요... 문득 든 생각입니다. 뜻을 같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후끈후끈하겠지만 여의도는 강바람 때문에 좀 춥습니다. 따뜻하게 입고들 오세요~~~ 오늘도 청량한 가을 날씨네요! 응원합니다. 여의도. g랄 화이팅 입니다 가즈아~! 진정한 민주주의가 실현되는





적임자인지 판단하지 않았다. 나는 그럴 능력도 없다. 그가 투자했다는 사모펀드가 어떻고, 위장 이혼이 어떻고 하는 문제는 알지도 못하고, 솔직히 관심도 없다. 그러나 한 가지 분야는 분명히 말할 수 있다. 교육계다. 조국과 그의 딸을 둘러싼 교육 관련 언론 보도의 대부분은 가짜뉴스이다. 좋게 봐서 미확인 보도 또는 부실 기사, 함량 미달 뉴스이다. 관련 법도 읽어보지 않고, 반론도 듣지 않으며, 최소한의 확인도



두껍지는 않지만 치즈 적당히 들어있고 꽤 큽니다. 카레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좀 맵긴 한데 깊은 맛이 나요. 이전 메뉴보다 인기인게 애들도 잘 먹거든요. 와이프랑 둘이서 맛있게 먹었네요. 좀 모자라신 분은 전복죽 같이 드시면 됩니다. 처음 나왔을 때 사진 찍어야 했는데 먹다가 찍은 사진 밖에 없네요. 돈까스를 다





집회 동원령 하달한 자유한국당 여의도 촛불집회 딴지펌) 여의도. 소음관리 경찰차!!! 깨시민의 힘. 19일에 여의도에서 촛불집회 한다고 하네요 여의도 촛불집회- 주의)공중 징검다리.gif 여의도촛불집회 오늘도 아름다운 MBC 뉴스데스크 여의도 촛불집회 가는 중인데.. 여의도촛불집회_여의도로 렛츠기릿!! 여의도 촛불집회. 서강대교 방향 여의도촛불집회.jpg 박지원 '문 대통령, 조국 손 들어준 느낌..검찰, 부글부글 끓을 것' 여의도촛불집회 여의도촛불집회 포항 아주머니 시원한 발언, 최배근교수의 국민퇴임식 헌시





다른곳으로 이동시켰다고 합니다. 지금은 쾌적한 환경에서 촛불집회 중이네요. 신고해주신 클리앙 여러분 감사합니다~ 딴지펌) 친박 매국노 집회 스피커 소리 줄였습니다. 깨시민들의 신고로 소음 문제 해결하였습니다. 국회정문 맞은편에서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집회를 못 갔는데 참석하겠습니다!! GIF ... 안전띠 검사는 언제 해요? 끊어지면요 오늘 날씨는 10월 중순이 실감이 안되게 좋군요 여의도 나가신분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