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닮지않음? 드라마 보면서 새미나올때마다 이 둘 생각남ㅋㅋㅋㅋ 미나야 걱정마.. 원스는 언제나 너의 편이야... 울지마.. 나도 울지 않을께.. 진짜... 지금부터 반일 하는 새끼들 무조건 척살이다 쓰레기 같은 놈들 미나맞나 그 아픈멤버 ㅎㄷㄷ 분위기... 오늘 팬미팅에 미나가 참여했나봐요. 이세상 사람 모두들 몸과 마음건강하기를 GIF GIF 트와이스의 새 구미호 미나토사키 존 시나 노잼 죄송요 ㅋㅋㅋㅋ



트와이스 미나, 쯔위... 멤버들 근황 트와이스 필스페셜 미나티저 오늘자 트와이스 미나 오랜만에 팬들앞에 선 트와이스 미나.jpg 트와이스 팬미팅이 끝나고 미나의 인스타 업로드 새미본체 뭔가 아 트와이스 묘이 미나 쇼케이스 불참했네요 ㅜㅜ 트와이스 필스페셜에 미나 목소리 없는거야? 트와이스 Feel Special 포토티저 - 사나,지효,미나 [트와이스] 팬미팅에 돌아온 미나 시나없이 시나마나 [트와이스] Feel Special 단체티저 - 센터 미나 ㅠㅠ KBS 위기 극복을 위해서 트와이스 미나를 트와이스 미나, 트위터 월드트렌딩 1위.jyp 제가 트와이스 멤버중 미나,사나,모모, 나연, 채영, 지효를 좋아하는 이유.jpg 얼굴형이 정말 예쁜 것





같은 트와이스 미나.jpg 활동할때마다 틈틈히 뜨개질하고 비행기에서도 대기실에서도 뜨개질하던 미나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기부 홍보목적이었음ㄷㄷ 수많은 아이돌들이 학폭이나 뒷담화에 공격받는데 좋은말밖에없음 휴가때도 봉사활동가는 모든아이돌들이 직접뽑은 자타공인 걸그룹비주얼넘버원 쯔위 JYP 박진영 머리도 좋더만 인성도 좋음 흥해라~~~ 정남아!!! GIF 원스 고마워요. 라고 말하고 울었어요ㅜㅠ 트와이스 팬미팅에 참석했네요 미나야 건강하자!!!! 미나야... 배우 임주은이랑 트와이스 나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